티스토리 뷰



아이폰4 가 처음 발표될 당시 스티브잡스는 새로나올 아이폰에는 강화유리를 앞뒤를 사용함으로 예전 플라스틱 바디보다 훨씬 강하고 스크레치에 강한 제질을 사용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아이폰4 가 발매되고 강화유리 단점들이 속속히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강화유리는 플라스틱 보다 강하긴 하지만 강한 임팩트에는 쉽게 깨지는걸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몇주전에 발표되었던 슬라이딩 케이스를 장착할 시 케이스와 강화유리 사이에 낀 먼지나 돌덩어리등이 스크레치를 만들며 결국 깨지고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홍콩에 있는 CNN(방송사가 아니고 Cellular Nationwide Netwrok)에서 아이폰 4 뒷면 강화유리를 알류미늄 케이스로 바꿀 수 있는 커버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위에 보시는 사진과 같이 아이폰4 와 정말 잘어울리고 또 장착하기도 쉬운 알루미늄 커버 입니다. 장착도 도킹 커넥터 포트 부분에 있는 스크류 드라이버 2개만 빼면 쉽게 커버를 때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알루미늄 커버를 장착하시고 스크류를 다시 넣으시면 끝~

메탈 커버가 RF 웨이브를 방해해서 전화 품질이 안좋아진다는 소리는 있었지만 아이폰4 디자인상 외부로 뺏기 때문에 메탈 커버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현재 CNN 웹사이트 에서 $13.99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화로 약 16,000원 정도 되겠네요.


하지만! 위에 보이는 것 처럼 아직 back-order 상태 입니다.
*back-order란 아직 공장에서 수량이 부족해서 선결재 후제작을 한다는 뜻 입니다.

뒤에 보시면 실제 아이폰 처럼 iPhone, 애플 로고와 함께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Assembled in China" 까지 정확하게 적혀있습니다. 하지만 저작권상 문제로 없어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도 방금 일단 질러놨는데 어떻게 될진 모르겠네요~
EMS로 해서 한국으로 배송해달라고 요청해놔 봤어요~ EMS까지 하니 $33.49 정도 나오네요~ 4만원 정도 되겠네요~
일단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Written by.
더크로스

Contents and Photo refered from.
CNN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