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전글

아이패드에서 이제 DJ 믹싱도 한다!

더크로스 더크로스† 2010.11.18 12:45


아이패드가 처음 출시될 당시 e-book으로써 책과 신문을 대신되게 될거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애플은 거기에 그치지 않고 Mac에서 음악 작업을 많이 하는 노하우를 이어 모바일 기기인 아이패드에 적용을 한다고 하였습니다. iOS 4.2에 드디어 아이패드에 음악적인 부분을 추가한다고 하네요.



글을 읽기전에 아래 손가락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로그인도 필요없어요!)





아이패드만 있으면 나도 DJ!


iOS 4.2가 발표되기 전부터 이번 업데이트에는 음악적인 부분이 많이 추가될거라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얼마전에도 아이패드에서 midi 작업을 하는 동영상이 나와 화제가 되었는데요. 아이패드의 멀티터치를 이용한 DJ 믹싱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이번 iOS 4.2에서 완벽히 구현이 되는 DJ 앱을 발표를 한다고 합니다. 아이튠즈를 통해 아이패드에 저장된 노래를 불러와 스크래치를 넣으며 DJ를 할 수 있을거라고 합니다. 작품(?)을 녹음을 하여 아이튠즈를 통해 컴퓨터에 보관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현재 티저 사이트가 오픈을 하였습니다(티저사이트).




iOS 4.2에 추가될 DJ 기능:

- iPod 라이브러리 접속 기능.
- 멀티태스킹: 오디오 믹스를 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믹스된 오디오를 들으면서 웹서핑과 게임 플레이가 가능.
- AirPlay: 믹스 된 오디오를 무선으로 애플 TV 나 AirPort Express로 실시간 재생이 가능.
- CPU를 풀로 가동함으로써 고급 오디오 에디팅까지 가능.
- 저전력 재생 (< 3 msec)
- 배경음으로 재생 가능.


관련 비디오:









아이패드에 관한 소식을 계속 포스팅 하겠습니다~ 아래 손가락을 눌러 구독해주세요~

다음뷰 구독하기
구독하기








Written by.
더크로스

Contents and Photo refered from.
Macrumors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